카테고리 없음

내가 좋아하는 감자칩 <라아부엘라니에베스, 스페인 수제감자> 발견

간식러버 2023. 11. 7. 09:28




간식은 정말 끊기 힘드네요
얼마전에 마켓컬리에서 장보다
처음 보는 감자칩이라 사봤는데
진짜 맛있네요!
La Abuela Nieves 스페인 수제 잠자칩이라네요

오른쪽, 스페인 수제 감자칩
왼쪽, 이베리안 수제 감자칩

요렇게 생겼어요 ㅎㅎㅎ


-------

감자칩을 요렇게 종이봉투에 한번 더 포장해서
보내주더라구요 ㅎㅎ
봉지 뒷면에는 스페인 상원 도서관이
소장중인 <조선왕국전도>가 그려졌다네요
역사가 깃든 음식이네요