요식요정

하이디로우 훠궈 강남점 방문 후기

행복주기 2023. 12. 7. 14:26


혹시 하이디로우 들어보셨나요?
훠궈 홀릭인 제가 빼놓을수 없는 훠궈맛집

하이디로우 강남점에 방문했어요


하이디로우는 중국에서 유명한 훠궈 체인이에요
근데 한국에서도  명동, 영등포, 강남 등
많는 체인이 생겼죠 ㅋㅋㅋ

퇴근 후 동료와 가기로 해서 퇴근만 기다렸어요


하이디로우 매력포인트
하나,


다양한 탕의 맛을 동시에 맛볼 수 있음 

마라훠궈 /오리지널 사천의 맛
삼선훠궈 /깊고 뽀얀 사골육수
버섯훠궈 /깔끔하고 풍부한 벗서의 향
토마토훠궈 /새콤달콤 감칠 맛


하이디로우 매력포인트
둘,

소스가 다양해서 
취향대로 고를 수 있어요
칠리소스, 완자강소스 등
만드는법도 꼼꼼하게 적어놔서
참고하면 됩니다😊
토마토 🍅, 오렌지 🍊 등
과일도 무한리필로 제공해요^^


하이디로우 매력포인트
셋,

사이드메뉴가 다양해요
돼지고기 튀김, 유탸오 등
제가 특별히 좋아하는 메뉴가
많아요  헤헤


가격대가 좀 있지만
가끔씩 한번 가면
훠궈에 대한 욕구를 제대로
풀구 올 수 있어요 ㅋㅋ😉


#하이디로우, #하이디로우소스, #훠궈맛집, #하이디로우강남점,
#유탸오, #중국훠궈